대표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대표이사 류진희입니다.
저희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누죤패션몰은 동대문 의류도매 시장의 중심지로써
국내외 의류시장에 K-패션의 우수함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대문 상인의 이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에게는 우수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의류를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동대문은 거대한 의류도매 플랫폼 기업의 등장에 따라
이전과는 전혀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의 방식에 따라 도매시장을 운영하는 것은
쉽지 않은 상황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환경에 발맞추어 동대문 상인의 권익 보호와
시장 활성화를 위한 사명을 가지고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난 20년간 누죤은 동대문 의류도매 시장의 중심에서 입주자 여러분들과 함께 대한민국 의류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왔습니다.
그 결과, 오늘날 우리 누죤은 개성넘치고 열정적인 인재들이 모여 누죤만의 확고한 색깔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누죤에 가면 SPA 브랜드의 보편적인 제품 외에 개인 디자이너 브랜드 업체들의 다양하고 트렌디한 옷을 만날 수 있다’는 평가를 업계 판매자들과 온라인상의 패션 인플루언서로부터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누죤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비대면 시대를 맞이하여 기존의 동대문 오프라인 시장의 틀을 보완하고, 새로운 단계로 도약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입주자 여러분들의 비대면 거래 경쟁력 재고를 위해 2020년에 유튜브 방송국 ‘누죤에어’를 개국하였고, 누죤에 더욱 많은 ‘왕홍’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중국 동영상 플랫폼 ‘빌리빌리’에 진출하였습니다.
그리고 2021년에는 패션특화 공유오피스 ‘세븐플러스’를 오픈하고, 대한민국 패션업계를 선도할 스타트업, 1인 쇼핑몰, 디자이너, 인플루언서들을 유치하여 누죤의 도매업체들과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고, 또 하나의 패션 생태계 ‘동대문 안의 작은 동대문’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누죤 패션몰은 현재에 안주하기보다는 입주자 여러분과 소통하고 협력하면서 다가올 미래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을 약속드립니다.